회사 소개

home -> 회사 소개 -> CEO 인사말

CEO 인사말

greeting

(주)홍지, (주)홍지이앤씨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회사는 2008년 창업이래,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안전하고, 신속한 길을 만들기 위해서 교량, 터널, 지하도로에 관련된 핵심기술 개발에 헌신해 왔습니다.
그 결과, 다양한 경간장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교량전문회사로 발돋움 하였으며, 2015년부터는 국내 최초로 ‘대심도 복층터널 설계 및 시공 기술개발
(건설기술연구원 주관)’연구에 참여하여 대심도 복층터널의 핵심기술 확보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으며, 2건의 건설신기술과 1건의 방재신기술, 50여 건 이상의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하도로(터널 및 장대지하차도)의 화재에 대응하기 위한 내화설계 및 시공에 관하여 국내 최고의 핵심기술을 보유하였으며, 국내 최다의 설계 및 시공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안전한 길, 그 길 위의 교량과 터널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안전한 길, 그 길 위를 달리는 사람들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붕괴 위험이 없는 안전한 교량기술, 터널 내에서 발생하는 화재사고로 많은 사람들의 소중한 생명을 잃지 않도록 하는 최고의 터널기술. 그 길의 수명을 연장하는 유지관리기술을 개발하는데 혼신의 힘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창업이래, R&D투자를 매출액의 약 30% 이상 끊임없이 유지해 오고 있으며, 건설신기술, 방재신기술을 획득하는 것은 이러한 노력의 결과입니다.

꿈이 있는 회사

홍지라는 회사가 꿈을 갖고 먼 바다로 항해를 시작한지도 벌써 10년 이상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 세월 속에는 끊임없는 도전과 실패, 그리고 새로운 변화의 발자취가 남아있습니다.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 눈앞의 이익 보다는 최고의 기술개발과 설계, 시공능력을 모두 겸비한 교량 및 터널분야 최고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모든 임직원의 꿈인 모든 임직원의 꿈인 ‘나도 사장이 될 수 있다’는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주)홍지, (주)홍지E&C 대표이사 김태균